본문 바로가기

음악/영어노래 추천

팝송추천)Lauv(라우브) - I like me better(가사/해석)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노래는 lauv의 i like me better입니다 ㅎㅎ

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2/21/Lauv-41953.jpg

 

 

감미로운 목소리로 너와 함께 있을 때의 내가 더 좋다, 밤새도록 얘기를 나누고 싶다며

고백하는 사랑노래입니다 ㅎㅎ

 

팝발라드로 몽환적인 분위기로 잔잔하게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들을 수 있는 노래입니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BcqxLCWn-CE

 

위는 뮤직비디오 영상이며,

https://www.youtube.com/watch?v=WIVVVlVHrAk

 

위는 라이브 영상입니다 ㅎㅎ

즐감하세요~

 

[Verse 1]

To be young and in love in New York City

뉴욕에서 어린 상태로 사랑에 빠진다는 것

To not know who I am but still know that I'm good long as you're here with me

내가 누군지 모르지만 너와 함께 있을 때가 좋다는 것을 알아

To be drunk and in love in New York City

뉴욕에서 취한채로 사랑에 빠진다는 것

Midnight into morning coffee, burning through the hours talking

밤에서 모닝커피를 마실 때까지, 밤새도록 이야기를 나눴지

Damn

 

[Chorus]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나는 너와 함께일 때의 내가 더 좋아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나는 너와 함께일 때의 내가 더 좋아

I knew from the first time, I'd stay for a long time, 'cause

처음부터 알았어, 오랫동안 함께할 것이라는 것을, 왜냐면

I like me better when,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내가 나를 더 좋아하거든, 너와 함께일 때의 나를 더 좋아하거든

 

[Verse 2]

I don't know what it is but I got that feeling

뭔진 모르겠는데, 그런 느낌이 들어

Waking up in this bed next to you

너의 옆에서 침대에서 일어나

swear the room, yeah, it got no ceiling

맹세컨데 이 방에 천장이 없어

If we lay, let the day just pass us by

우리가 누워버리면, 하루를 그냥 보내버리지

I might get to too much talking, I might have to tell you something

나 엄청 많이 말할거야, 너에게 무언갈 말할거야

Damn

 

[Chorus]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나는 너와 함께일 때의 내가 더 좋아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나는 너와 함께일 때의 내가 더 좋아

I knew from the first time, I'd stay for a long time, 'cause

처음부터 알았어, 오랫동안 함께할 것이라는 것을, 왜냐면

I like me better when,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내가 나를 더 좋아하거든, 너와 함께일 때의 나를 더 좋아하거든

 

[Bridge]

Stay awhile, stay awhile

잠시 머물러 잠시 머물러

Stay here with me

나와 함께 있어

Stay awhile, stay awhile, oh

잠시 머물러 잠시 머물러

Stay awhile, stay awhile

잠시 머물러 잠시 머물러

Stay here with me

나와 함께 있어

Lay here with me, ooh

나와 함께 여기 누워

 

[Chorus]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yes I do, yes I do, babe)

나는 너와 함께일 때의 내가 더 좋아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oooh noo)

나는 너와 함께일 때의 내가 더 좋아

I knew from the first time, I'd stay for a long time, 'cause

처음부터 알았어, 오랫동안 함께할 것이라는 것을, 왜냐면

I like me better when,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내가 나를 더 좋아하거든, 너와 함께일 때의 나를 더 좋아하거든

 

[Outro]

(I like me, I like me)

(Look who you made me, made me, oh noo)

봐, 네가 나를 만들었어

Better when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나는 너와 함께일 때의 내가 더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