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영어노래 추천

팝송추천) James Arthur(제임스 아서) - Say You Won't Let Go(가사/해석)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해드릴 노래는 James Arthur(제임스 아서)의 Say You Won't Let Go입니다.

http://hearttouchinglyrics14.blogspot.com/2017/01/james-arthur-say-you-wont-let-go.html

제임스 아서는 88년생으로 영국에서 태어났습니다.

2011년부터 유투브를 통해 활동을 시작했고, 2012년부터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James_Arthur#/media/File:James_arthur_NRJ_Music_awards_2014.jpg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 Say You Won't Let Go는 2016년 발매되어 영국 차트 1위를 하며 사랑을 받은 곡입니다.

기타를 들고 노래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가수입니다.

목소리 또한 개성이 넘치기에 한번 들으면 계속 머리속에서 맴돌게 됩니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0yW7w8F2TVA

 

위는 뮤직비디오고,

https://www.youtube.com/watch?v=TSlKMX11KOQ

 

카밀라카베요랑 듀엣하기도 했었습니다 ㅎㅎㅎ

 

너를 좋아하지만 고백을 못했어, 알아줬으면 좋겠어

그렇기 때문에 이 곡으로 고백할게

하는 달달한 노래입니다 ㅎㅎ

 

아래는 가사이니 가사와 함께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Verse 1]

I met you in the dark

어둠속에서 너를 만났지

You lit me up

너는 나를 밝혀주었고

You made me feel as thoughI was enough

내가 충분하다고 느끼게 만들어 주었지

We danced the night away

우리는 밤새 춤을 추었고

We drank too much

술도 엄청 마셨어

I held your hair back when You were throwing up

나는 네 머리를 뒤로 잡아주었지, 너가 토할 때

 

[Pre-Chorus]

Then you smiled over your shoulder

그러곤, 네가 어깨위로 미소지었지

For a minute, I was stone cold sober

잠깐동안, 술이 확 깼지

(stone cold sober은 멀쩡한, 술취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I pulled you closer to my chest

나는 너를 내 가슴으로 가까지 당겼지

And you asked me to stay over

너는 나에게 자고가라고 물어봤고

I said, I already told ya

나는 말했지, 너에게 이미 말했다고

I think that you should get some rest

내생각엔 너는 좀 쉬는게 낫겠다고

 

[Chorus 1]

I knew I loved you then

나는 그때 내가 너 사랑한지 알았어

But you'd never know

하지만 너는 절대 모르지

'Cause I played it cool

왜냐면 내가 쿨한척 했거든

When I was scared of letting go

내가 너를 보내는 것을 두려워 할때

I knew I needed you

나는 네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지

But I never showed

하지만 절대 밝히지 않았어

 

But I wanna stay with you

너와 함께하고 싶어

Until we're grey and old

우리가 머리가 세고, 나이들 때까지

Just say you won't let go

가지 않겠다고 해줘

Just say you won't let go

가지 않겠다고 해줘

 

[Verse 2]

I'll wake you up with some breakfast in bed

침대에 아침 가져와서 널 깨워줄게

I'll bring you coffee

커피도 가져올게

With a kiss on your head

머리에 키스도 해주면서

And I'll take the kids to school

아이들을 학교에 대려다주고

Wave them goodbye

잘가라고 손도 흔들어줄거야

And I'll thank my lucky stars for that night

그날 밤의 내 행운의 별에게 감사할거야

 

[Pre-Chorus 2]

When you looked over your shoulder

네가 어깨 위로 볼 때

For a minute, I forget that I'm older

잠시동안, 내가 나이들었다는 것을 잊었어

I wanna dance with you right now, oh

너랑 당장 춤추고 싶어

And you look as beautiful as ever

너는 언제나처럼 아름답지

And I swear that everyday you'll get better

그리고 나는 매일 네가 나아질거라고 맹세해

You make me feel this way somehow

네가 내가 이런 기분 느끼도록 만들었어

 

[Chorus 2]

I'm so in love with you

나는 너에게 사랑에 빠졌어

And I hope you know

그리고 난 네가 알길 바래

Darling your love is more

자기야 너의 사랑은 더해

Than worth its weight in gold

금의 무게의 가치보다

We've come so far my dear

우린 너무 많이 왔나봐

Look how we've grown

우리가 어떻게 자랐는지 봐봐

And I wanna stay with you

그리고 나는 너와 함께 있고 싶어

Until we're grey and old

우리가 머리가 하얗게 세고 늙을 때까지

Just say you won't let go

가지 않겠다고 해줘

Just say you won't let go

가지 않겠다고 해줘

 

[Bridge]

I wanna live with you

나는 너랑 함께 살고싶어

Even when we're ghosts

우리가 유령이 되어서라도

'Cause you were always there for me

왜냐면 너는 언제가 나를 위해 거기에 있으니까

When I needed you most

내가 너를 가장 필요로 할 때

 

[Chorus 3]

I'm gonna love you till

나는 너를 사랑할꺼야

My lungs give out

숨이 다할때까지(폐가 멈출 때까지)

I promise 'til death we part

약속해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Like in our vows

우리의 맹세처럼

So I wrote this song for you

그래서 이 곡을 너를 위해 썼어

Now everybody knows

이제 모두가 알지

That it's just you and me

이게 너랑 나라는걸

Until we're grey and old

우리가 머리가 하얗게 세고 늙을 때까지

Just say you won't let go

가지 않겠다고 해줘

Just say you won't let go

가지 않겠다고 해줘

 

[Outro]

Just say you won't let go

가지 않겠다고 해줘

Oh, just say you won't let go

가지 않겠다고 해줘